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하는 방법의 정석!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램 많던데?

기존에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추가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거기서 가상의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만들어서 그곳에서 게임을 실행 시키는 방식을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데 그런 프로그램 들은(블루스텍, 녹스등) 윈도우 라는 운영체제 안에 가상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거기에 다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돌리는 방식 이기 떄문에 굉장히 컴퓨터가 무거워 진다는점이 가장큰 문제 였을 겁니다.

이젠 구글에서 직접 지원한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

가상의 안드로이드 까지 설치 하며 안드로이드 게임을 피씨에서 하고자 하던 사람들을 위해서 구글에서 직접 윈도우에서 돌아갈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었다,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이제 그냥 서치해서 사용하라고 하니 베타기간 이지만 직접 사용해 보기로 하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주도록 합니다.

설치가 완료 되고 난후에는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한번 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 하기 위해서 재부팅을 한번 할겁니다.

로그인한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글 아이디가 여러개 있을 경우에는 로그인한 아이디에 따라 게임이 실행 됨으로 잘 확인하고 넘겨 주세요

이제 마침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내가 설치 하고자 하는 게임을 검색해서 클릭 합니다.

원하는 게임을 찾으셨으면 설치를 눌러 주세요 그럼 이제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하는 모든 단계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잘돌아 가나?

노트북에서 설치해서 테스트 해본 결과 메모리를 상당히 사용 하는 것을 볼수 있다. 필자의 노트북은 8G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데 상당히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는것을 볼수 있으나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기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블루스텍, 녹스등)을 설치 했을때 보다는 훨씩 적은 리소스를 사용하며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 게임만 실행 했을 경우에는 끊기거나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였다.

현제의 컴퓨터 들은 사양이 많이 높아져 있기 떄문에 구동을 하는데 문제가 발생하진 않을 것으로 보이며 충분히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이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